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24-04-15 19:53

본문

판매가격 : 2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4 일)
최종접속일 : 2024-04-27 14:03:38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 입니다.

서브우퍼, 블루투스, HDMI/ARC,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등 TV 사운드를 향상할수 있는 홈시어터 사운드바시스템입니다.
Denon 가상 서라운드 모드로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을 사용할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만원입니다.-----2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무선 서브우퍼, HDMI/ARC, Bluetooth,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이 지원되는 Denon DHT-S316 홈 시어터 사운드바 시스템

DHT-S316
홈 시어터 사운드바 시스템

개요

Denon DHT-S316만 있으면 TV를 홈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탈바꿈 시킬 수 있습니다. 벽면 장착 가능한 낮은 가시성의 사운드바는 양방향 스피커와 무선 서브우퍼와 함께 충실도 높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Denon 가상 서라운드 기술이 Dolby Digital, DTS 디코딩, 그리고 어떤 볼륨에서도 선명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Denon 고유의 Dialogue Enhancer(대화 인핸서)를 통해 강력하고 사실적인 홈 시어터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TV를 HDMI(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 포함)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광 입력을 사용하면 추가 장치도 연결 가능합니다. Bluetooth 지원 장치와 Denon DHT-S316을 무선으로 페어링하면 좋아하는 음악을 간편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기능

극장 품질의 사운드

Denon DHT-S316 사운드바와 무선 서브우퍼가 제공하는 극장 품질의 사운드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듀얼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선명한 트위터, 그리고 Dolby DTS가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에서 사운드를 향상시킵니다.

ARC(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이 있는 HDMI

DHT-S316의 ARC(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과 단일 HDMI 케이블(기본 제공)을 통해 스마트 TV에 내장된 앱과 기타 소스에서 오디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 리모컨으로 Denon DHT-S316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Bluetooth 호환성

간편하게 좋아하는 트랙을 즐기십시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Bluetooth를 통해 DHT-S316과 페어링하면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Denon Dialogue Enhancer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에 나오는 대화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습니다. Denon Dialogue Enhancer는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대화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전체 볼륨을 조정하지 않고 대화 볼륨을 높일 수 있습니다.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

Denon 가상 서라운드 모드는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을 사용하여 Blu-ray, DVD, DVB, 기타 인코딩된 서라운드 미디어에서 홈 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첨단 심리 음향 알고리즘이 멀티 채널 홈 시어터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시스템을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합니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바를 통해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십시오.

간편한 설정 환경

제공된 HDMI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광 입력을 통해 DHT-S316 사운드바를 TV에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HDMI/ARC를 통해 연결되면 TV 리모컨으로 사운드바를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기술 분야 최초로 100년 이상의 경력

1910년 설립된 Denon은 일본 최초의 오디오 전자제품 제작업체에서 세계 최초의 상용 CD 생산에 이르기까지 오디오 기술 분야에서 "최초"라는 오랜 전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R&D 분야에 대한 투자에 집중하여 모든 청취 경험을 고려한 최신 기술과 최고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45
어제
1,289
최대
19,236
전체
11,847,41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