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피 턴테이블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시디피 턴테이블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679회 작성일 20-12-05 14:47

본문

판매가격 : 1,0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3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CDP와 턴테이블 그리고 카트리지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며,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이나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린데만(Lindemann) Limetree 네트워크 플레이어
스트리밍 서비스 및 USB 저장매체를 스튜디오 마스터급의 고음질로 재생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TIDAL, Qobuz, Deezer, Spotify, podcast, web radio등 다양한 스트리밍 재생에 대응하며, 정숙하고 투명한 음색, 린데만의 색채감 풍부한 사운드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스트리밍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5만원입니다.--------신품 전시품1대 120만원에 판매합니다.

2. 데논 DCD-A110 SACD 플레이어
정교한 S.V.H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384kHz/32비트까지 지원하는 새로운 Ultra AL32 프로세싱과 쿼드 DAC 구성으로 견고하게 설계된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SACD 플레이어입니다.
데논 고유의 음의 토대가 탄탄한 흔들림없는 안정감 위에 상급기의 투명감과 공간재현능력을 갖추어 좀더 현대적인 감촉으로 유유하게 재생되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입니다.

3. 사이러스 CD6 SE2 시디피(신동품)
CYRUS CD6 시리즈의 신형 SE2 모델입니다.
사이러스의 SERVO EVOLUTION(SE 2) 기술과 슬로트 로딩 메커니즘을 장착되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자리에서 쉽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부드럽고 상쾌한 음상재현으로 고품위의 격조높은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는 없지만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 데논 DCD-1520A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1500 시리즈의 신형 32bit 모델입니다.
개량된 자사제 구동 메커니즘과 독자적으로 개발해온 AL32 PROCESSING 컨버터의 정밀한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가 특징이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다양한 디지털 인풋 포트가 구비되어있어 PC, iPod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로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전시품 1대 120만원에 판매합니다.

5. 마란츠 SA-KI RUBY SACD 플레이어
마란츠의 40여년동안 사운드마스터를 담당햇던 켄이시와타에 의해 정교하게 튜닝된 'KI-RUBY edition' CD/SACD/DAC 플레이어입니다.
새로 개발된 7세대 SACDM-3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되었으며, SACD/CD와 더불어 내장된 DAC 입력으로 2.8MHz/5.6MHz의 DSD파일과 FLAC을 비롯한 하이레솔루션 음원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고내구성 스틸섀시와 함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트레이, 알루미늄 블록베이스등, 제품의 만듦새와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마란츠의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20만원입니다.

6. 마란츠 SA-7S1 SACD 플레이어
분리형 앰프 SC-7S2, MA-9S2와 함께 마란츠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SACD 플레이어입니다.
SA-7S1을 위해 개발된 SACDM1 메커니즘을 탑재하였으며, 10mm두께의 견고한 알루미늄 베이스를 기본으로 견고하고 높은 강도를 갖는 케이스로 마무리되어 미세한 진동을 억제하고 보다 정밀하게 소스를 읽어낼수있게 설계된 제품입니다.
많은 첨단소재와 신기술이 투입되어 극히 높은 청감상의 s/n을 얻어 기존 마란츠 제품의 이미지를 완전히 변화시킬만한 하이스피드및 맑은 음장을 배경으로 리얼하게 음악을 떠오르게 하는 레퍼런스급 모델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30만원(여분신품픽업 포함)입니다.

7. 데논 DCD-2500N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로 롱런중인 DCD-2000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드라이브 메커니즘은 프리미엄 모델 ‘DCD-SX11’과 동일한 ‘Advanced SVH Mechanism’을 채용했으며, 새로워진 Advanced AL32 Processing Plus 초정밀 192kHz/32비트 D/A 컨버터를 탑재했습니다.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충실한 전원부,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으로 명료한 음상에 중량감 있는 사운드를 유지하고 있으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

8. 유니슨 리서치 UPHONO 포노앰프
다양한 카트리지의 세팅이 가능하고 헤드폰 단자와 가변볼륨, 디지털 출력을 통해 LP사운드를 PC에 저장할수 있는 유니슨 리서치의 신형 포노앰프입니다.
고품위한 질감과 밀도있는 사운드, IEC 필터회로 탑재와 MC 게인 58-69dB, MM/MC 전환과 로딩임피던스는 간단히 딥스위치로 전환 가능한 편리성도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만원입니다.

9. 엘락(ELAC) Miracord 50 턴테이블
벨트 드라이브 방식의 베이스에 스태텍 벨런스형 알루미늄 톤암을 장착한 ELAC의 신형 턴테이블입니다.
33/45회전 가능하며, 오디오 테크니카 MM 카트리지 장착되어 있고, 포노앰프 내장되어 있어 간편한 세팅및 조작이 가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지나치게 분석적이지 않고 중용적이면서 아나로그의 감촉이 느껴지는 윤기있는 질감표현이 매력적인 모범생같은 아나로그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10. 유니슨 리서치 UNICO CD PRIMO 시디피
싱글 12AU7 진공관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잎 A클래스 출력단을 장착한 유니슨 리서치 UNICO 시리즈의 신형 시디플레이어입니다.
진공관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마치 LP처럼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재현하는 시디플레이어입니다.
뒷면에 USB 포트가 추가되어 PC에 담긴 고해상도 음악 파일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입니다.

11. MUSICA PHO 30 진공관 포노앰프
쌍 3극관 6111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포노앰프입니다.
아름답고 슬림한 매력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히이스피드와 밀도있는 진공관의 질감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MM/MC 모두 지원하며 2조의 포노입력단(MM/MC 각 1계통)이 있어 두대의 턴테이블을 운용할때 편리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신품가는 70만원이며, 유선상으로 약간의 가격절충 가능합니다.---55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2. CEC DX-71 DAC
아나로그에 근접한 사운드로 높은 찬사를 받았던 C.E.C의 상급 D/A 컨버터입니다.
A클래스 증폭방식의 풀 발란스 설계로 자연스럽고 에지가 없는 유연한 사운드가 특징이며, 디지털입력은 AEX/EBU (XLR), COAX (RCA), TOS 3계통, 아나로그 출력은 고정(fixed)출력과 가변(variable)출력이 있어 프리앰프로 사용가능합니다.
동사의 트렌스포트와 함께 사용할수 있는 전용 리모컨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

13. 골드링(Goldring) EROICA LX MC 카트리지
전대역에 걸쳐 탄력감과 높은 밀도감을 갖고 있으며 저역의 질감이 풍부하고 음장의 펼침과 분해능이 높은 현대적인 아나로그 사운드를 대표하는 영국 골드링(Goldring)의 중급 모델입니다.
출력전압 0.5 mV의 MC 카트리지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0만원입니다.

14. 데논 DP-400 (450USB) 턴테이블 전시품
글로스코팅의 세련된 외부디자인에 S자형 유니버셜 톤암등 상당히 고급스런 만듦새를 보여주는 데논의 신형 턴테이블입니다.
벨트드라이브 방식으로 33, 45, 78회전까지 대응하며, 포노단 내장되어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한 세팅으로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DP-450 USB 모델은 USB 디지털 출력을 통해 LP 사운드를 녹음해 PC에 MP3 또는 WAV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두제품 모두 화이트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DP-450USB 54만원입니다.

15. 메리디언 800 reference CD/DVD 플레이어
최고수준의 영상기술을 보유한 메리디언의 노하우가 투입되어 초호화 스펙의 사운드와 영상을 추구하는 레퍼런스급 CD/DVD 재생시스템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그려내는 메리디언 영상기술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레퍼런스급 제품에 걸맞게 일반 레드북 CD 재생에서도 음악의 에센스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밀도감과 정보량, 안정감있고 성숙된 고품위의 메리디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현재 시판중인 (ver.4) 입니다.
픽업 메커니즘과 내부 전원단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이며 무상 A/S 1년 보증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6. 패스(PASS LABS) XP-17 포노앰프
아날로그 매니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패스(PASS LABS)의 신형 포노앰프입니다.
카트리지의 특성에 상관없이 모든 타입 카트리지의 정밀한 세팅이 가능하며 3단계 게인설정으로 노이즈없이 투명한 질감의 아날로그 사운드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광대역의 사운드 스테이지와 정숙한 배경, 뛰어난 음의 밀도감과 S/N비를 갖춘 제품으로 아나로그 음향의 표현에 있어 탁월한 실력을 보여주는 포노스테이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입니다.-----전시품 신품1대 500만원에 판매합니다.

17. 캠브리지 오디오 AZUR 851C 시디피
캠브리지 오디오의 뛰어난 성능과 최상급 퀄리티의 핵심기술이 투입된 시디플레이어/DAC 입니다.
2개의 아날로그 디바이스 AD1955 24bit DAC, ATF2 오디오 샘플링을 통한 24bit/384khz 변환재생, USB 입력을 통한 오디오 스트리밍 지원, 부가적인 디지털 볼륨과 채널 밸런스 컨트롤, XLR & RCA 아나로그 출력, 24비트 호환되는 다양한(AES/EBU, TOSLINK*2, S/PDIF*2, USB) 디지털 입력, 세가지 디지털 필터를 통한 음색조정, 오디오파일급 트로이덜 트랜스포머, 구조적 견고함을 자랑하는 섀시설계등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소스를 최상의 퀄리티로 재생하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5만원입니다.

18. 캠브리지 오디오 DUO 포노앰프
간단한 세팅으로 아나로그 시스템을 시작할수 있는 캠브리지 오디오의 배스트셀링 포노앰프입니다.
MM/MC 모두 지원하며, 음의 밀도감과 밸런스가 좋아 부담없는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2조의 포노입력단(MM/MC 각 1계통)이 있어 두대의 턴테이블을 운용할때 편리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4만원입니다.

19. 에코(EKCO) EV-55DP 진공관 시디피
리얼우드 마감의 고풍스런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진공관 시디플레이어입니다.
ECC82 (12AU7)를 사용한 진공관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전면의 스위치로 진공관 출력과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으로 변환된 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적당히 중심이 낮은 안정된 저음역을 토대로 한 중립적인 음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음을 연출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아나로그 출력은 가변출력(Variable)과 고정출력(Fixed) 2가지를 지원하며, 디지털 입력단(Coax * 2, USB)이 있어 DAC로 사용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1대 180만원에 판매합니다.

20. 데논 DL-103/R MC 카트리지
45년 이상 롱셀러중인 103 시리즈의 DL-103과 DL-103R 모델입니다.
밀도높은 중음역을 축으로한 넓은 대역과 스마트한 울림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격대비 최고 성능의 카트리지입니다.
출력은 DL-103 0.3 mV 103R 0.25mv 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DL-103 20만원, DL-103R 30만원입니다.

21. 피어리스(Peerless) K241D 승압트랜스
카트리지에 대한 범용성이 큰 제품으로 WE618과 함께 MC승압용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승압트랜스입니다.
SPU와 베스트매칭 입니다.
통아루미늄 절삭 케이스에 게인과 임피던스 조절가능하게 제작되었으며, 입출력 단자는 WBT Nextgen 고급단자입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22. 유니슨 리서치 UNICO CD UNO 시디피
싱글 12AU7 진공관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입 A클래스 출력단을 장착한 유니슨 리서치 UNICO 시리즈의 중급 시디플레이어겸 블루투스 지원 DAC입니다.
진공관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마치 LP처럼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재현하는 시디플레이어입니다.
optical 디지털입력과 USB 포트가 추가되어 PC에 담긴 고해상도 음악 파일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40만원입니다.

23. 어드벤스 어쿠스틱 MAT-601 튜너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잘 알려진 어드벤스 어쿠스틱의 제품입니다.
뛰어난 수신감도, 질감과 해상도가 좋은 튜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만원입니다.

24. 크릭 EVOLUTION II 시디플레이어
크릭의 신형 EVOLUTION 2 시리즈 시디플레이어로 음질우선의 설계와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갖춘 제품입니다.
DAC부와 아나로그 출력회로가 업그래이드 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사운드에 시각적으로도 강한 신뢰성을 남겨주는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25. 신세시스 MAGNUS 시디피
이탈리아 특유의 유려한 디자인과 함께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린 신세시스의 6922 진공관을 사용한 하이브리드방식의 시디플레이어입니다.
농후한 질감에 매끄럽고 투명한 사운드는 아름다운 디자인 만큼이나 진공관 앰프들과 좋은 매칭을 이루며, 폭넓은 표현력에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절묘하게 결합된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5만원입니다.

26. 젤코(JELCO) SA-250RE (signature version) 톤암
스테틱 밸런스 타입의 S자형 톤암이며 자연스런 균형감과 트랙킹 능력으로 중심이 낮은 안정감과 함께 음의 윤곽을 뚜렷히 표현하는 제품입니다.
Signature 버젼으로 내부인렛선과 암보드가 업그래이드 되었습니다.
레가나 그와 동일한 암보드에 장착가능하며, 헤드셀 분리형으로 다양한 음색의 카트리지를 쉽게 교체하여 감상할수 있습니다.
동사의 SP5-L DIN 포노케이블 포함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27. 오르토폰 SPU-GE 카트리지
품위있고 자연스러운 재생음을 실현하여 아나로그 평론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MC형 카트리지입니다.
ELLIPTICAL DIAMOND 오리지날 팁으로 바늘상태와 외관모두 좋습니다.
리드선은 오르토폰 선재로 업그래이드 되어있습니다.
오리지널 케이스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5만원입니다.

28. 골드링(Goldring) G1042 MM 카트리지
골드링의 중급 MM형 카트리지로 영국계열의 아나로그 플레이어(LINN REGA등) 유저들에게 베스트매칭으로 정평이 있는 제품입니다.
100년 전통의 아나로그 명가답게 안정된 트래킹과 뛰어난 해상도가 장점이며, WHAT-HIFI에서 베스트바이로 선정된 카트리지입니다.
출력 레벨은 6.5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29. 클리어 오디오 EMOTION 턴테이블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런 디자인에 아크릴 재질의 깔끔한 설계가 돋보이는 클리어 오디오의 중급 턴테이블입니다.
안정되고 정숙한 동작과 함께 음 하나하나에 심이있는 명쾌한 질감을 느낄수 있으며, 풍부한 정보량과 밸런스가 잘잡힌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원박스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턴테이블 본체 90만원이고 사진상의 데논 DL-103R MC 카트리지는 32만원, ELLIMINATION 스테빌라이저는 20만원, 트라이아트 대나무받침대는 18만원에 별도판매합니다.

30. 마란츠 HD-CD1 시디피
콤팩트한 사이즈의 우아한 원목마감 샤시에 작지만 탁월한 성능을 추구하는 Marantz MusicLink 시리즈의 신형 시디플레이어입니다.
클래시컬한 외형을 유지하면서 내부구조는 진동억제를 위한 견고한 설계가 특징이며, Cirrus Logic의 고해상도 192kHz/24비트 D/A컨버터, 고정밀 크리스털 클럭, Marantz의 주력 레퍼런스 시리즈 CD 플레이어와 증폭기에 사용되는 Marantz HDAM-SA2 모듈이 사용되었습니다.
전망이 좋은 깨끗한 음과 충실한 전원부에 의한 깊어진 저역의 양감등, 상급에 견줄만한 사운드퀄리티를 느낄수 있는 시디피입니다.
색상은 SG컬러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31. 온쿄 T-4030 튜너
맑은 음색에 완벽한 채널 분리도와 우수한 수신감도를 자랑하는 튜너입니다.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을 선보이는 on KYO의 신뢰성이 돋보이며 간단한 기기조작과 디자인으로 폭넓은 장르의 음악에 고루 만족감을 얻을수 있는 튜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32. 한스(HANSS) 어쿠스틱 PA-60 포노앰프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덴마크 한스 어쿠스틱의 플래그쉽 포노앰프 입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절삭판넬에 전원부를 포함한 두대의 샤시로 구성되었으며, 진공관식에 MC 트랜스 내장형으로 세부까지 철저하게 계산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중심이 고정된 깊이있는 무대형성, 넓은 대역 전체의 투명한 미음과 자연스러운 감촉등 레퍼런스 모델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춘 제품이며, 그윽하고 나긋한 울림으로 진공관을 사용한 이 기기 특유의 미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3. 마란츠 SA-12se SACD 플레이어
마란츠 오리지널 디스크리트 DAC 기술로 자연스럽고 섬세한 음을 들려주는 CD/SACD/DAC 플레이어입니다.
새로 개발된 7세대 SACDM-3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되었으며, SACD/CD와 더불어 내장된 DAC 입력으로 11.2MHz DSD파일과 FLAC을 비롯한 하이레솔루션 음원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고내구성 스틸섀시와 함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트레이, 알루미늄 블록베이스등, 제품의 만듦새와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마란츠의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45만원입니다.

34. 라이라(LYRA) DELOS MC 카트리지
음반에 새겨진 정보를 정확하게 끌어내주는 뛰어난 물리특성과 와이드 레인지로 성능을 입증받은 LYRA의 중급 카트리지입니다.
명료한 음상과 다이내믹 특성을 발휘하면서 매우 스트레이트한 현대적 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출력 0.6 mv의 MC형 카트리지입니다.
원박스 있고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35. 린데만(Lindemann) Limetree 포노앰프
정숙하고 투명한 음색, 린데만의 색채감 풍부한 사운드로 평론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은 Limetree 시리즈의 포노앰프입니다.
MM/MC 지원하며, MC 입력단은 6가지 로딩 임피던스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아나로그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36. 메리디언 SOOLOOS 뮤직서버
CD와 PC-FI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뮤직서버 SOOLOOS control 15 시스템입니다.
현재 하드 2테라 용량에 CD 4100여장의 음원이 담겨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입니다.

37. 한스(HANSS) 어쿠스틱 T-20 턴테이블
덴마크를 거점으로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한스 어쿠스틱의 중급 턴테이블입니다.
5.2kg 무게의 알루미늄 플래터를 중심으로 3점지지의 자기반발 서스펜션에 의한 플로팅 설계, 미세한 속도를 정확하게 측정하며 조절하는 독립된 전원부, 두대의 톤암을사용할수 있는 암보드등 세부까지 극히 세밀하게 마무리되어 매우높은 가격대비 만족도와 퀄리티를 실감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깊이있고 안정된 무대형성과 박진감 넘치는 리얼리티가 느껴지며, 아나로그를 위해 철저하게 설계된 중량급 턴테이블의 마력적인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450만원이며, 개별판매시 T-20 베이스 350만원, JELCO SA-250RE 톤암은 포노케이블 포함 100만원입니다.

38. 데논 DCD-2500NE SACD 플레이어(신동품)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로 롱런중인 DCD-2000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드라이브 메커니즘은 프리미엄 모델 ‘DCD-SX11’과 동일한 ‘Advanced SVH Mechanism’을 채용했으며, 새로워진 Advanced AL32 Processing Plus 초정밀 192kHz/32비트 D/A 컨버터를 탑재했습니다.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충실한 전원부,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으로 명료한 음상에 중량감 있는 사운드를 유지하고 있으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30만원입니다.

39. 골드링(Goldring) ELITE MC 카트리지
전대역에 걸쳐 탄력감과 높은 밀도감을 갖고 있으며 저역의 질감이 풍부하고 음장의 펼침과 분해능이 높은 현대적인 아나로그 사운드를 대표하는 영국 골드링(Goldring)의 베스트셀링 모델입니다.
출력전압 0.5 mV의 MC 카트리지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입니다.

40. 프라이메어 DVD30 시디피
프라이메어의 최상급 플레이어로 견고한 만듦새와 발란스 아나로그 출력단등 다양한 단자를 구비한 제품입니다.
화려한 음색은 아니지만 어떤장르의 음악에서도 착색이 없는 내추럴 하면서도 실재적인 사운드를 이끌어내면서 프라이메어의 고집스런 사운드 컨셉을 잘 유지하고있으며, 매우 우수한 SACD 멀티채널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1. YBA PASSION 200 시디피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표현력을 지닌 프랑스 YBA사의 상급 시디플레이어입니다.
정확하고 안정된 플레이를 기반으로 여유있는 음악표현, 온도감 있는 풍부한 질감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2. 골드링(Goldring) G1006 MM 카트리지
골드링의 중급 MM형 카트리지로 영국계열의 아나로그 플레이어(LINN REGA등) 유저들에게 베스트매칭으로 정평이 있는 제품입니다.
100년 전통의 아나로그 명가답게 안정된 트래킹과 뛰어난 해상도가 장점이며, 특히 현악기의 질감이나 보컬의 생동감에서 뛰어난 가성비를 들려주는 카트리지입니다.
출력 레벨은 6.5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5만원입니다.

43. 메리디언 G91 CD/DVD+프리+튜너 일체형 컨트롤러
메리디언의 다양한 선진기술이 투입된 G 시리즈의 플레이어겸 컨트롤러입니다.
CD와 DVD를 재생하며, 고성능 튜너와 DAC 내장, 그리고 아나로그 입력단을 갖춘 프리앰프 까지 풍부한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며, 파워앰프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수 있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심플한 외관에 견고한 몸체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자연스럽고 섬세한 음 터치의 기본적인 메리디언 사운드와 더불어 침투력있는 사운드의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나로그 입력 RCA 3계통, 디지털 입력 4계통(OPTICAL * 2, COAXIAL * 2), 아나로그 출력은 RCA 1계통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20만원입니다.

44. 데논 DCD-1600N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1500 시리즈의 신형모델입니다.
상급모델인 DCD-2500NE에 탑재된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마스터 클럭 회로를 도입하였으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

45. 골드링(Goldring) E3 MM 카트리지
골드링의 엔트리급 카트리지입니다.
보급형이지만 100년 전통의 아나로그 명가답게 안정된 트래킹과 뛰어난 해상도가 장점이며, WHAT-HIFI에서 베스트바이로 선정된 카트리지입니다.
출력 레벨은 3.5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만원입니다.

46. 골드링(Goldring) ETHOS MC 카트리지
전대역에 걸쳐 탄력감과 높은 밀도감을 갖고 있으며 저역의 질감이 풍부하고 음장의 펼침과 분해능이 높은 현대적인 아나로그 사운드를 대표하는 영국 골드링(Goldring)의 최상급 모델입니다.
출력전압 0.5 mV의 MC 카트리지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70
어제
919
최대
19,236
전체
11,815,406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