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V EPISODE 1 랜케이블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GLV EPISODE 1 랜케이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630회 작성일 20-03-23 16:15

본문

판매가격 : 16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3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GLV EPISODE 1 랜케이블입니다.
실물사진입니다.

LAN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에 사용하는 Ethernet RJ-45 Cable 입니다.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뛰어난 정보량을 만들어주는 케이블입니다.
길이 1미터입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USB 인터페이스에서 LAN 인터페이스로...

최근 오디오 시장은 USB 인터페이스 DAC를 필두로 하여 PC를 이용한 오디오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USB 인터페이스 솔루션은 누구나 쉽게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PC를 소스기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전원신호를 같이 보내는 태생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유수의 케이블 업체들이 연구 개발하여 많은 USB 케이블을 시장에서 구할 수 있었습니다.

USB 인터페이스 이후에는 좀 더 간편하고 PC와는 다르게 전문 오디오 소스기기로서 제작된 NAS를 이용한 네트워크 플레이어 및 DAC가 LAN 인터페이스를 탑재하고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LAN 인터페이스는 USB와는 다르게 순수한 신호만을 전달하고 저장 공간의 위치를 자유롭게 정하면서 시스템을 간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구할 수 있는 RJ-45 LAN 케이블은 오디오파일이 원하는 수준이 못되었고, 오디오 그레이드의 LAN 케이블을 제작하는 곳도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적은 상황입니다.

Episode I Ethernet RJ-45 Cable의 등장

Episode I LAN 케이블은 독일 Telegartner사의 MFP8 LAN 단자와 극저온 처리된 OFC 동선을 이용하여 오랜 시간에 걸쳐 세심하게 모니터링 하여 단자와 피복을 선정한 제품입니다. 오디오 그레이드의 차폐성과 금속 다이캐스팅 단자는 케이블의 단말을 완벽하게 쉴딩하여 그 동안 오디오파일을 만족시키지 못했던 RJ-45 케이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보급형 RJ-45 케이블과의 차이는 극명하게 나타납니다. 정보량의 증가로 풍부하고 꽉찬 소리를 들려주고, 자연스럽게 힘이 실린 소리를 들려줍니다. 또한 어수선 했던 연주자들이 위치를 잡고 집중력 있는 연주를 들려줍니다.

Episode I Ethernet RJ-45 Cable

기존의 RJ-45 케이블로는 만족하지 못했던 오디오파일을 위한 Episode I Ethernet 케이블은 Hi-end 유저의 요구에 맞게 최고의 품질로 제작되었습니다. 메이드 인 저머니의 대명사 Telegartner사의 MFP8 단자와 오디오 그레이드의 극저온 처리 OFC 동선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에 걸쳐 세심하게 모니터링 하여 단자와 피복을 선정한 제품입니다.

완벽한 차폐성과 금속 다이캐스팅 단자는 케이블의 단말을 완벽하게 쉴딩하여 외부간섭을 차단하며, 전문가의 세심한 모니터링하에 튜닝된 극저온 처리 케이블은 그 동안 오디오파일을 만족시키지 못했던 RJ-45 케이블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Telegartner사의 MFP8 LAN 단자 사용

Telegartner는 편의성, 안정성, 성능의 측면에서 커넥터 기술을 연구해 온 '메이드 인 저머니'의 대명사입니다.

MFP8 단자는 아무런 도구 없이 60초 이내에 랜선 작업을 끝마칠 수 있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으며, 데이터센터를 비롯한 전문적인 용도 외에도 사무실, 가정 내에서도 사용하게 되면 설치시간 및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60년 간 축적된 Telegartner의 기술과 경험이 작은 플러그에 집대성 되어 있습니다. 협소한 공간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롱 릴리즈 래치, 외부 간섭을 차단하는 360도 하우징, 내부 와이어간 풀 메탈 쉴딩 등 신호를 전송함에 있어 어떠한 방해도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어 연결에서 RJ-45 케이블의 중요성

보통 Linn Klamax DS나 Meridian sooloos 시스템 같은 네트워크 플레이어나 NAS를 이용한 네트워크 DAC 인터페이스에서의 RJ-45 케이블의 역할은 CD 플레이어와 프리앰프간의 인터케이블 역할을 하게됩니다. 일반 RJ-45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은 조악한 AV 케이블로 연결하는 것과 같은 음질적 손실을 가져옵니다.

NAS를 통한 네트워크 플레이어의 연결은 경우의 수가 더 많기 때문에 더한 손실을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NAS에서 네트워크 허브나 공유기로 신호를 보내는 과정과 공유기에서 네트워크로 가는 과정으로 한가지 과정이 더 늘어나게 되며, 여기서 오는 손실은 말로 다 표현 할 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RJ-45 케이블을 교체했을 때 나오는 차이는 극명하게 나타나고, 이는 조악한 AV 케이블과 고급 RCA 케이블을 비교하는 것과 같습니다. 정보량의 증가로 풍부하고 꽉찬 소리를 들려주고, 자연스럽게 힘이 실린 소리를 들려줍니다. 또한 어수선 했던 연주자들이 위치를 잡고 집중력 있는 연주를 들려줍니다.
Meridian DSP 스피커 같이 RJ-45 케이블을 통한 스피커링크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더 넓어졌습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57
어제
919
최대
19,236
전체
11,815,293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