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RCD-M41 미니 시디리시버(전시품 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RCD-M41 미니 시디리시버(전시품 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1,411회 작성일 22-05-16 17:29

본문

판매가격 : 3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16 일)
최종접속일 : 2024-04-19 09:13:10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RCD-M41 미니 시디리시버(전시품 세일) 입니다.

시디와 튜너, 블루투스등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채널당 3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와 광, AUX 입력,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CD, Bluetooth/2웨이 스피커 시스템을 갖춘 HiFi 시스템

개요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RCD-M40을 기반한 새로운 RCD-M41은 사운드, 스타일,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분리 아날로그 앰프 회로는 신호 경로를 줄여 선명함과 임팩트를 높이면서, Bluetooth가 새로 구현되어 편리한 끄기 스위치가 통합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다른 소스의 사운드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줍니다. 한편 새로운 코즈메틱 디자인은 Denon의 주력인 'NE' 제품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RCD-M41 본체에는 또 TV, 셋톱 박스 또는 음질 향상을 위한 기타 디지털 기어를 연결하기 위한 2개의 디지털 광학 입력 단자와 내장 CD가 있으며, 새로운 SC-M41스피커는 CD 리시버의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유럽 사운드 조정(European Sound Tuned)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완전 분리 아날로그 앰프 회로

Denon의 엔지니어들은 한층 더 높은 성능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스타일과 기능에서 오디오 회로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새로운 앰프 회로는 2x30W를 제공하여 RCD-M41이 SC-M41 스피커 또는 기타 자주 선택되는 제품(CD 리시버는 별도 구입 가능)에 적합한 수준 이상으로 출력되며, 혼자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헤드폰 앰프부도 있습니다.

사운드 순도를 위한 단순하고 깔끔한 회로 설계

Denon의 인기 있는 M 시리즈는 "단순하고 깔끔한" 개념을 기반으로 한 높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회로는 복잡하지 않고, 신호 경로는 짧으며, 음질에 미치는 모든 악영향을 최소화했습니다. 고유한 회로 설계와 섀시 제작 방식으로 인해 출력되는 사운드는 원음에 매우 가깝습니다.

3중 노이즈 감소 설계(T.N.R.D.: Triple Noise Reduction Design)로 신호 순수성 유지

다양한 회로, 보드, 배선 레이아웃이 서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오디오 컴포넌트에서는 단순히 파워 앰프 회로를 강화하여 만족스러운 사양 또는 사운드를 얻기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Denon은 사운드를 가능한 한 깨끗하게 하기 위해 3가지 잡음을 없앴습니다. 입력 선택기, 전자 볼륨, 파워 앰프로 인한 왜곡을 억제하여 신호 대 잡음비를 향상시키고 보다 부드럽고 극적인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부터 즉각적인 무선 스트리밍을 위한 Bluetooth

최적의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입력 선택 패키지의 일부로서 Bluetooth가 통합되어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와 즉각적으로 무선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회로는 켜기/끄기 선택기와 함께 설계되어 필요 시 편리하게 무선 연결을 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 CD, DAB/DAB+, FM, 디지털 입력 장치와 같은 다른 소스의 사운드를 향상시켜줍니다. (한국제품 RCD-M41에는 DAB/DAB+ 기능 지원하지 않음)

홈 오피스, 침실 또는 기타 실내에서 즐기는 최고의 사운드

너비 210mm, 깊이 310mm(스피커 포함)에 불과한 이 제품은 책장, 침실, 홈 오피스에서 D-M41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색상으로 조합하여 라이프스타일에 쉽게 조화시키면서 동시에 완벽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코즈메틱 디자인

RCD-M41의 스타일은 업데이트되고 정제되어, 수상 경력이 있는 PMA-2500NE/DCD-2500NE 또는 PMA-1600NE/DCD-1600NE 앰프 및 CD 플레이어 등 Denon의 주력인 새로운 Hi-Fi 제품의 인더스트리얼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83
어제
1,487
최대
19,236
전체
11,837,823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