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 PM-KI RUBY 인티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마란츠 PM-KI RUBY 인티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1,092회 작성일 20-06-06 16:18

본문

판매가격 : 2,4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2 일)
최종접속일 : 2024-04-26 11:14:11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마란츠 PM-KI RUBY 인티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마란츠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신모델로 마란츠의 40여년동안 사운드마스터를 담당햇던 켄이시와타에 의해 정교하게 튜닝된 제품입니다.
스위칭 파워앰프모듈이 적용되어 고속화된 파워부의 증폭회로는 100와트/8옴(200W/4Ω)의 고출력을 실현하였으며, 마란츠 특유의 디스크리트 모듈인 HDAM SA3가 적용된 하이스피드 프리앰프 회로등 전면적인 개량을 실현한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깨끗하고 개방적인 음장전개가 이 제품의 매력이며,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성능좋은 MM/MC 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별도의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입니다.-----전시품 SG컬러 1대 200만원에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Marantz PM-KI Ruby Ken Ishiwata 시그니처 레퍼런스 통합 앰프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PM-KI Ruby 통합 앰프는 PM-10 앰프의 대표적인 디자인을 따르면서 40년 경력의 Marantz 사운드 마스터인 Ken Ishiwata와 그의 팀이 특별히 튜닝하였습니다. 프리 앰프와 파워 앰프용 전원 공급 장치가 별도로 장착된 완전 분리형 2단계 디자인은 물론, 신호 순수성과 탁월한 음질을 위해 Marantz Musical Premium Phono EQ 회로와 Marantz HDAM 기술로 완성된 이동식 코일/이동식 마그넷 포노 스테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PM-KI Ruby는 견고함을 위해 두꺼운 알루미늄 판이 있는 진동 방지 이중 섀시에 제작되었으며 Ken Ishiwata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그의 서명이 레이저로 새겨져 있습니다.

주요 특징

65년 이상의 Marantz 앰프 디자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전설적인 Marantz 사운드 마스터인 Ken Ishiwata와 그의 팀이 엔지니어링하고 폭넓게 튜닝함
독점적인 HDAM 기술이 탑재된 Marantz 고음질 프리 앰프
대표적인 PM-10 앰프에서 파생된 파워 앰프 디자인 전환
폭넓은 출력: 100W + 100W(8Ω), 200W + 200W(4Ω)
간섭을 줄이기 위해 프리 앰프와 파워 앰프 섹션에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를 탑재한 완전 분리형 2단계 디자인으로 신호 순수성 제공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위한 프리 앰프 전용 트로이달 변압기
새로 개발된 광범위 회로를 탑재한 전류 피드백 디자인
깨끗한 신호와 최적의 강약 변화를 위한 HDAM® SA3 회로
새로운 분리형 Marantz Musical Premium Phono EQ 회로를 갖춘 MM/MC Phono 입력
CD 및 포노용 두꺼운 니켈 도금 구리 독립형 입력 단자 및 Marantz 오리지널 고품질/고순수성 동판 스피커 단자
새로운 전기 볼륨 시스템으로 선형 볼륨 제어
이중 섀시, 5mm 두께의 알루미늄 상단 덮개, 견고한 알루미늄 전면 패널 및 동판 섀시를 갖춘 높은 품질의 구조
엄선된 고급 오디오 부품: 초저 누출 전류 쇼트키 다이오드, 저소음 상보형 트랜지스터, 고급 레지스터, 새로 개발된 맞춤형 전해질 커패시터, 오디오급 필름 커패시터 및 마이카 커패시터
40년 간 Marantz와 함께한 유산을 기리기 위해 레이저로 새겨진 Ken Ishiwata의 시그니처와 Ruby 모티브

40년의 열정 기념

전설적인 Marantz 사운드 마스터인 Ken Ishiwata의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된 PM-KI Ruby는 Marantz의 탁월함을 상징하는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사려 깊은 엔지니어링, 공들인 튜닝과 폭넓은 청취 세션으로 완성된 PM-KI Ruby는 이름에 걸맞은 수준 높은 출력을 구현합니다. Ishiwata와 Marantz와 수십 년간 지속되어 온 파트너십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디자인과 수준 높은 청취 경험을 기리기 위해 Ishiwata의 시그니처가 우아하게 레이저로 새겨져 있습니다.

폭넓은 사운드 튜닝

Ken Ishiwata의 튜닝에 대한 폭넓고 세심한 접근 방식으로 이끄는 대규모의 Marantz 엔지니어링 팀은 65년 이상의 경험과 HiFi 지식을 적용하여 Ken Ishiwata와 Marantz의 전통을 입증하는 최종 산물인 PM-KI Ruby를 탄생시켰습니다.

Marantz HDAM 기술

Marantz는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칩 기반 앰프를 대체하는 HDAM(Hyper-Dynamic Amplifier Module)이라는 고유의 회로판을 개발했습니다 고유의 표면 실장 부품과 짧은 미러 이미지 왼쪽 및 오른쪽 신호 경로를 사용하는 HDAM은 일반적인 통합 연산 증폭기보다 슬루 레이트 및 노이즈 수준이 대폭 향상되어 훨씬 더 역동적이고 정확하며 섬세한 사운드가 구현됩니다. 지난 수년 간 Marantz는 플레이어 및 앰프의 특정 요구 사항에 적합한 여러 종류의 HDAM을 개발했으며, PM-KI Ruby는 최신 고급 SA3 버전을 사용합니다. 최적화된 회로 디자인 레이아웃과 엄선된 컴포넌트가 결합된 PM-KI Ruby는 탁월한 음질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Marantz Musical Premium Phono EQ

신호 경로를 단순화하여 최적의 음질을 구현하도록 디자인된 PM-KI-Ruby 앰프의 Marantz Musical Premium Phono EQ 스테이지는 MC 헤드 앰프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식 마그넷과 저출력 이동식 코일 카트리지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노 스테이지에서 2단계 증폭으로 왜곡이 감소하며 Marantz HDAM가 입력 단계에서 JFET(Junction gate Field-Effect Transistor)와 결합되어 높은 입력 임피던스를 제공합니다. 커플링 커패시터가 제외되어 디자인이 더 간소해져 신호 왜곡은 감소하고 신호 순수성은 개선되었습니다.

고품질 볼륨 제어

최신 볼륨 제어 IC를 사용하여 새로 개발된 전기 볼륨 컨트롤은 아날로그 볼륨 제어 장치를 조작하는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채널 분리, 다이내믹 레인지 및 왜곡 감소를 실현합니다. 이 앰프는 직선성 및 동급 최고의 채널 분리를 제공하도록 Marantz에서 새로 디자인한 전기 볼륨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전류 피드백 앰프

잘 알려진 전류 피드백 증폭은 Marantz가 원조인 회로 기술로, 넓은 대역폭의 고속 재현을 위한 Super Audio 고음질 음악의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전류 피드백 포인트의 임피던스를 제한하여 단계 시프트가 매우 낮습니다. 즉, Marantz 전류 피드백 앰프는 NFB(Negative FeedBack)를 통해 단계 보정을 최소화해야 하는 필요성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신호 경로가 간단하며, 결과적으로 전체 대역폭에서 처리 속도가 빠르고, 과도 응답이 탁월하고, 소리 투명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기존의 전압 피드백 토폴로지와는 달리, 전류 피드백에서는 파워 앰프가 까다로운 라우드스피커 부하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밸런싱 파워 앰프

PM-10의 디자인 요소를 따른 PM-KI Ruby는 개선 사항을 활용하고 가능한 가장 순수한 사운드를 유지하며 가장 까다로운 스피커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파워를 지원합니다. PM-KI Ruby의 앰프 출력 단계를 통해 2x100W를 8Ω 로드로 전달하여 대규모 파워 출력이 가능하며 4Ω으로 2x200W 출력 덕분에 고임피던스 스피커에 손쉽게 대응합니다. 앰프 모듈이 PM-KI Ruby의 후면 패널 PCB에 직접 연결되어 신호 순수성과 사운드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퓨어 아날로그 디자인

PM-KI Ruby의 퓨어 아날로그 디자인으로, 노이즈 제거 구조와 깔끔한 빌드가 가능합니다. 앰프에 DAC를 구축하면 섀시 내부에서 노이즈가 추가되므로, 이 대신 Marantz는 앰프 없이 PM-KI Ruby를 구축한 다음, SA-KI Ruby Super Audio CD 플레이어에 DAC를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앰프를 통과하는 섬세한 아날로그 신호에 간섭이 제거되어 아날로그 환경이 가능한 순수하고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엄선된 컴포넌트

Marantz는 프리미엄 시리즈 제품에 최고의 컴포넌트를 선택하는 데 있어 변함없는 명성을 자랑합니다. "칩 상의 앰프(amplifier on a chip)" IC 컴포넌트에 대한 Marantz의 대체품인 HDAM은 개별 컴포넌트로만 제작된 미니어처 앰프 모듈입니다. Marantz 엔지니어는 유럽 및 일본의 Marantz 전용 시설에서 광범위한 청취를 통해 HDAM을 선택하여 최적화했습니다. 폭넓고 공들인 섬세한 튜닝은 독보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Marantz 앰프의 오랜 비밀이 되었습니다. 개발 단계에서 모든 부품은 Marantz 오디오 엔지니어를 통해 엄선된 후 테스트를 거치고 검증되어 매 순간 완벽한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날로그 입력 및 출력

포노 및 CD 아날로그 입력 외에도 PM-KI Ruby에는 여러 가지 소스와 레코더를 연결할 수 있는 두 가지 라인 레벨 입력과 두 쌍의 레코더 입력/출력 잭이 있습니다. PM-KI Ruby는 포함된 파워 앰프 입력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더욱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독립형 스테레오 파워 앰프로 사용하거나, 스테레오 프리 앰프 출력을 통해 PM-KI Ruby를 외부 파워 앰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용 헤드폰 출력

Marantz의 독점적인 HDAM 분리형 모듈을 사용하는 헤드폰 회로는 저임피던스 헤드폰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헤드폰 유형 및 임피던스에 걸쳐 탁월한 오디오 충실도를 제공합니다.

시스템 원격 제어

우아한 리모컨을 사용하여 PM-KI Ruby뿐만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SA-KI Ruby Super Audio CD 플레이어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PM-KI Ruby에는 리모컨 입력과 출력 잭이 있어 유연하게 추가 리모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특징

상호 보완적인 SA-KI Ruby Super Audio CD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PM-KI Ruby 통합 앰프는 동판 섀시로 최고 표준을 충족하도록 제작되어 기계적 및 전기적 간섭을 줄여줍니다. 두껍고 무거운 비자성 알루미늄 패널과 5mm 고밀도 알루미늄 상단 덮개로 제작된 전면 패널은 추가적인 간섭을 없애줍니다. CD 및 포노용 두꺼운 니켈 도금 구리 독립형 입력 단자 및 Marantz 오리지널 고품질/고순수성 동판 스피커 단자가 최상의 신호를 보장합니다.

60년 이상의 오디오파일 유산

1953년 설립된 이래 전 세계 음악 애호가와 까다로운 청취자들로부터 변함 없는 신뢰를 받아 왔던 Marantz는 오디오 컴포넌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데 있어 풍부하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훌륭한 음악 재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PM-KI Ruby는 음악과 영화를 위한 최고의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360
어제
1,378
최대
19,236
전체
11,845,232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