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슨 리서치 PRELUDIO 인티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유니슨 리서치 PRELUDIO 인티앰프(전시품세일)

작성일 22-11-01 15: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조회 915회 댓글 2건

본문

유니슨 리서치 PRELUDIO 인티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싱글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A클래스 14와트 출력에, 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유니슨 리서치의 인티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싱글 A클래스 증폭의 투명한 음색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컨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입니다.-------신품1대 270만원에 판매합니다. 박스 오픈된 전시품 1대 24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유니슨리서치(Unison Research) 진공관 앰프 Preludio

[제품 사양]

Output stage : single - ended, ultralinear, Class A
Output power : Approwx 14 W per channel
Output impedance : 8 Ohm
Input impedance : 47 kOhm
Negative feedback: 10 dB
Bandwidth : 15 Hz - 85 Hz
Valve complement : 2 x KT88, 2 x ECC82
Remote control: volume - IR
Power consumption: 200 W max
Dimension : 38 x 40 x 20
Net weight: 18 Kg
Output connection: 1 tape, 1 sub(active)

세련된 진공관 앰프 Unison Research Preludio
글:박지수

진공관 앰프들의 성능을 논할 때 포근하고 따뜻한 소리 때문에 TR 앰프에 비해 다소 음질(?)이 떨어 진다 하더라도 좋은 평가를 받아 온 것이 사실입니다.
그 아나로그적인 사운드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최면(?)을 걸어 - 마치 일렉기타에서 사용중인 이펙터중 " 디스토션 " 이란 이펙터가 앰프 오작동으로 인해 소리가 일그러 졌는데 듣고 보니 괜찮아서 계속 사용하는 것처럼... - 사용해 왔는지도 모릅니다.

많은 앰프 제작자들은 그간 표면적으로 밝혀 오진 않았지만, 이러한 진공관 앰프의 단점들을 극복하면서도 장점을 잃지 않는 방법에 대해 많은 연구들을 해왔고, 최근 그러한 결과물들이 속속 발표 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연구의 중심에 서있는 브랜드가 바로 Unison Research 라 할수 있는데, Unison Research의 여러 제품들을 보면 이러한 속사정을 모르더라도 아날로그적인 소리의 단점을 극복했음을 쉽지 않게 알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 Unison Research Preludio 진공관 앰프는 Unison Research의 연구 결과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Preludio 는 Unison Research의 최고급 프래그쉽 인티앰프 Performance의 직계 제품이라 할수 있을정도로 Performance 앰프의 거의 모든 부분을 공유 하였습니다. Preludio를 직접 청음해 보면, 밀도감이 좋고, 훌륭한 리듬감 위에 섬세하고 매끈한 중고역의 사운드가 더해져, 자연스래 눈을 감고 음악속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전형적인 아날로그 사운드와 현대적인 소리를 적당히 매치 시켰는데 Unison Research의 기술력을 굳이 거론 하지 않더라도, Preludio를 통해 오래전 시내 음악감상실의 작은 진공관 앰프에서 흘러 나온 음악 소리에 초 현대적인 Hi-End 제품에서나 볼수 있는 깔금함 까지 모두 느낄수 있다는 점은 TR과 진공관을 통털어 여타 앰프들이 따라 할수 없는 Unison Research 만의 독창적인 창조물이라 할수 있습니다.

온몸을 감싸는 따뜻함에 , 머릿속을 깨끗하게 만드는 세련됨을 추가한 Unison Research Preludio 인티앰프는 오디오 파일이라면 반드시 일청 해보아야할 제품입니다. 꼭 한번 청음 해보시기 바랍니다.
판매가격 : 2,9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3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