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

작성일 19-05-25 13:54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조회 819회 댓글 1건

본문

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입니다.

스피커, CD플레이어, FM튜너,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지원하며, 15와트/6옴 출력의 앰프가 내장된 매력만점의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헤드폰단자와 아나로그 입력,디지털입력(optical)단자 지원하며, 좁은공간에서 솝쉽게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3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D-T1

CD 및 Bluetooth 기능이 탑재된 데논 D-T1 미니 시스템 오디오

개요

수상 경력이 있는 D-M41을 계승한 새로운 D-T1은 초소형 디자인으로 최고급 Denon Hi-Fi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박스 개봉부터 설치까지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스피커 시스템은 Denon을 상징하는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Bluetooth를 통해 완벽한 오디오 품질로 좋아하는 CD를 감상하거나 AM/FM 라디오로 튜닝하거나 거의 모든 노래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D-T1은 최소한의 공간만 차지하므로 집안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능

내장된 Bluetooth를 통한 음악 스트리밍

D-T1을 통해 즐겨 찾는 음원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장치를 연결하기만 하면 거의 모든 노래와 포드캐스트,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공간

D-T1은 웅장한 사운드를 초소형 디자인에 담고 있습니다. 가장 섬세한 미니 시스템 중 하나인 D-T1은 거실, 주방을 비롯해 집안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세련된 디자인

D-T1의 작고 우아한 디자인은 집안 인테리어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정교한 디자인은 Denon 미니 시스템의 품질을 음질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블랙과 그레이로 제공됩니다.

라디오 및 CD 청취

좋아하는 오디오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십시오. D-T1은 FM/AM 튜너를 특징으로 하므로 선호하는 방송국의 프로그램을 Denon 음질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CD 플레이어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CD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D-T1은 CD-R/CD-RW(WMA 또는 MP3) 포맷팅을 지원합니다.

TV 및 미디어 플레이어를 위한 향상된 오디오

D-T1의 광학 입력 단자는 TV 및 기타 미디어 장치의 사운드에 적합합니다. TV, 게임 콘솔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광 케이블로 D-T1에 연결하고 게임 경험을 높이거나 Denon이 제공하는 오디오 품질로 다른 콘텐츠에 생동감을 불어넣으십시오.

헤드폰 잭

모든 음악을 나만의 것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헤드폰을 통합된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D-T1에 연결하십시오.

내구성이 좋은 소재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오디오 기술 분야 최초로 100년 이상의 경력

100년 이상의 탁월한 Denon 오디오 기술로 제작: 궁극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내구성 높은 시스템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12 일)
최종접속일 : 2024-04-16 09:45:21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