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페이즈 C-2800 프리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거래종료 아큐페이즈 C-2800 프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양희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5.♡.133.90) 댓글 0건 조회 4,792회 작성일 07-06-22 19:36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6 일)
최종접속일 : 2024-04-29 09:36:19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아큐페이즈의 레퍼런스급 프리앰프로 진정한 하이앤드 프리로서의 기본기를 잘 갖추고 있는 완성도높은 프리앰프입니다.
아큐페이즈의 노하우가 담긴 AAVA 볼륨컨트롤을 사용하고 있으며, 내부에는 테플론재질의 보드에 최상급 부품들과 대형 트로이달 트랜스포머가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과장없는 내추럴 사운드와 유연한 음의 분위기를 잘 이끌어내며, 어떤 파워앰와의 조합에도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느끼게 할정도로 음악에대한 적극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ACCUPHASE의 이미지를 한단계 상승시킬수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http://www.helloav.co.kr/shop_category/detail_view.htm?code=3131
에 가시면 제품설명있습니다.

원박스 있고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90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지역은 전라광주이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1-9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회사 Accuphase는 하이엔드 자부심을 바탕으로 대량 생산 방법을 지양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 최고의 제품 만들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어큐페이즈사는 1972년도에 설립되어 32년이란 역사를 갖고 있는 하이엔드 오디오 메이커입니다. 어큐페이즈 라는 이름은 이 회사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의 설계 이념을 알려주기 위한 뜻이 내포되어 있는 것으로, 정확하다는 Accurate'과 'Phase' 즉 위상(位相)이라는 두 단어를 합성시켜 만든 것입니다.

최고급 앰프 회사답게 신뢰성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대량 생산 방법을 지양하고, 컨베이어 벨트 라인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그 비결이라고 하겠습니다. 이것은 또한 앰프 제조 회사로서 설립할 당시의 설계 이념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도 한다.
어큐페이즈의 생산라인은 고도의 기술가공 제품으로 한정 생산을 원칙으로 함으로써 어큐페이즈 가치는 한층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어큐페이즈 사의 앰프 설계를 보면 하이엔드형답게 전송 신호를 방해하는 잡음 제거를 위해 밸런스 전송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스피커를 이상적으로 드라이브시켜 주기 위해 저 부하(低負荷) 회로를 설계해 놓은 것 등이 특징입니다.
다시 말해 스피커 임피던스 특성상 주파수가 변하게 되어도 전 대역(全帶域)에 걸쳐 정확한 에너지가 공급될 수 있도록 하는 파워 앰프 출력 단 설계를 의미하며 이로써 저 임피던스의 스피커시스템으로 질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최첨단 기술과 장인들의 기술력 또한 특별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어큐페이즈 세상으로 초대 합니다.

Accuphase C-2800 프리앰프

1998년에 발매된 C-290 V는, 전치 증폭기의 중요한 기능이 되는 음량 조정에 고성능 CP볼륨을 채용해, 이상의 밸런스 방식 라인 앰프를 실현, 국내외로부터 비싼 평가를 얻어 아날로그·전치 증폭기의 표준기로서 부동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신제품 C-2800은 지금까지의 발상을 전환, 「가변 저항체에 의한 음량 조정」…이 개념을 근본으로부터 바꾼, 획기적인 AAVA(Accuphase Analog Vari-gain Amplifier) 볼륨·컨트롤 방식을 탑재했습니다. AAVA는, 증폭부와 볼륨이 일체화해 기계적인 접점이 존재하지 않는, 고성능·고음질볼륨·컨트롤 방식입니다. 가변하는 저항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1) 회로의 impedance가 변화하지 않는, (2) 열저항 잡음이 최소에 억제 당하고 있는, (3) 좌우 독립한 전자 회로로 구성할 수가 있어 크로스턱이 최소가 되는 등 수많은 메리트가 있어, 신호의 퓨어 전송에 한층 가까워질 수가 있었습니다. AAVA는 일반적인 디지탈·볼륨이 아니고, 순수한 아날로그 처리에 의한 볼륨입니다. 그리고, 노브로 가변 저항기를 돌려 음량(볼륨치) 위치를 검출하기 때문에, 종래와 완전히 동일 감촉으로 조작할 수가 있습니다.
 본기의 대부분은 볼륨과 일체화한 라인 앰프입니다.그리고, 전통적인 아날로그·디스크를 최선의 음질로 재생하기 위해서, 전용 포노이코라이자·유니트(별매)를 준비했습니다. 배면 패널로부터 옵션·슬롯에 삽입하는 것으로써, MM/MC 모든 카트리지에 대응한 레코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전원 트랜스, 필터·콘덴서 등 전원부는 좌우 독립 구조, 한층 더 라인 입력, 밸런스 출력, AAVA 등 회로를 구성해 있는 유니트·앰프 18개를, 좌우 채널로 나누어 메인보드상에 배치, 제대로 고정했습니다. 이러한 완전 물건 컨스트럭션에 의해, 앰프 상호간의 전기적·물리적 간섭을 철저하게 방지하고 있습니다.
 입·출력 단자에 직결해 최단 거리로 신호 변환이 생기는 논리·릴레이 컨트롤에는, 밀폐 구조의 릴레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 전기적·음질적으로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고 있는 프린트 기판에, 저유전율·저손실의 「테플론기재(유리옷감 불소 수지기재)」를 채용해, 철저한 고음질재생을 추구했습니다. 이 동박면에는 금 플레이트를 베풀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이와 같이 아날로그·전치 증폭기의 집대성으로서 더욱 전회로의 완성도를 높여 파츠 하나 하나의 음미와 시청을 반복해, 극한까지 닦아 질퍽거릴 수 있었던 성능과 음질에 의해, 최고봉을 목표로 한 걸작입니다.
 디자인은, 골드조의 패널 페이스와 자연목의 감나무·우드 케이스로 본체를 수납해, 우아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전소재·파츠를 극한까지 음미, 고음질재생을 추구한 C-2800은, 아날로그·전치 증폭기의 최고정도로서 생생하게 한 음악 감동을 전해 주는 것입니다. 

1. 획기적인 AAVA(Accuphase Analog Vari-gain Amplifier)방식 볼륨컨트롤
전치 증폭기의 주된 기능은, 입력 선택 장치와 음량 조정 기능입니다.이 안에서 음량 조정 기능은 음질을 좌우하는 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음량 조정은 가변 저항체를 사용해, 그 기계적 회전에 의해 저항값을 변화시켜 소리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신개발 AAVA(Accuphase Analog Vari-gain Amplifier)는, 가변 저항체를 사용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볼륨·컨트롤 방식입니다. 음악 신호가 저항체를 통하지 않기 때문에, impedance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고 S/N 비, 저폐해율인 채, 음질 변화도 없게 음량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2. 전치 증폭기의 게인을 선택 가능
아큐페즈의 전치 증폭기의 표준 이득은 18dB 입니다.본기는, AAVA 자체로 이득을 가질 수가 있기 (위해)때문에, 전치 증폭기 전체의 이득을 12dB , 18dB , 24dB 의 3 종류로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리어 패널에 전환 스윗치를 준비해 있기 때문에, 재생계의 토탈·게인을 정돈해 손님의 요구에 맞춘 최적인 게인을 선택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프린트 기판에, 저유전율·저손실의“테플론기재(유리옷감 불소 수지기재)”를 채용
신호 전송 회로에는, 테플론기재(유리옷감 불소 수지기재)에 의한 프린트 기판을 채용했습니다. 이 재료는 가장 낮은 비유전률과 유전탄젠트를 갖고, 고주파 특성이 뛰어나 또 내열성도 좋기 때문에, 주로 SHF대를 사용하는 위성방송이나 고정밀도 계측 기기 등에 사용됩니다. 프린트 기판은, 반드시 유전율·유전탄젠트를 가지는 유전체입니다.유전율이 낮을 정도 신호의 전파 속도는 빨라져, 유전탄젠트가 작을 정도 전송 손실이 작아집니다. 본기에서는 동박면에 금 플레이트를 베풀어, 한층 더 음질의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4. 신개발 R-토로이달·트랜스에 의한, 좌우 독립 완전 물건·컨스트럭션의 이상 전원
전원부에도 사치를 집중시켰습니다.전원 회로는 에너지원과 동시에, 여기로부터 공급되는 부하 전류도 음질에 큰 영향을 줍니다. 전원 주파수는 50/60Hz 입니다만, 부하 전류가 되는 증폭 회로는 좀 더 높은 주파수(20~20,000 Hz)로 동작하고 있기 때문에, 전원 트랜스의 질도 중요하게 됩니다. 본기는 전원 트랜스에 신개발 R-토로이달·트랜스를 채용, 필터·콘덴서와 함께 좌우를 독립시켜, 완전한 모노포닉크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R-토로이달 트랜스는, 단면 형상이 원형 모양의 코어를 사용, 자기 손실을 저감 해 효율을 향상해, 누설 플럭스가 대부분 없습니다. 외장은 유리 섬유를 심재에 이용하고 강도의 높은 수지를 이용한 2겹의 케이스와 방진성·밀착성의 높은 엑폭시 충전재에 의한 3겹구조를 거두어 들였습니다. 이 때문에 통상의 트랜스에 비해 자기적·기계적으로 뛰어난 성질을 나타내, 오디오용으로서 몹시 훌륭한 특성·특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5. 고음질·장기 안정성이 뛰어난, 논리·릴레이 컨트롤 신호 전환 회로
많은 입·출력 단자나 펑션등의 변환으로 신호 경로를 끌고 다니는 것은, 음질의 열화로 연결됩니다. 본기에서는, 변환이 필요한 그 자리소에 릴레이를 설치해, 최단에 스트레이트한 신호 경로를 구성했습니다. 이러한 릴레이를 전자적으로 컨트롤 하는 것이, 논리·릴레이 컨트롤 방식입니다. 이것에 사용하는 릴레이에는 통신 공업용의 밀폐형 릴레이를 채용해, 그 접점은 돈 붙여·크로스바 트윈 방식에서, 저접점 저항·고내구성의 지극히 질 높은 것입니다.

6. 유니트·앰프화한 회로는 좌우 독립 구성, 8mm 후경질 알루미늄의 강인한 구조부에 고정
본기의 주된 앰프 회로는, 입력 버퍼, AAVA, 밸런스 출력 등 좌우 합계 18 유니트·앰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유니트·앰프는, 후수유리 엑폭시의 메인보드상에, 좌우 완전하게 독립 구성으로 배치했습니다. 이러한 유니트·앰프는, 상호 간섭하지 않게 8mm 후의 경질 알루미늄에 의한 골조 구조에 의해 확실히 고정되어 전기적 간섭, 기계적 진동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7. 문자 표시되는 합계 11 계통의 입력 단자와 6 계통의 출력 단자
프로그램 소스의 다양화에 대비해, 많은 입·출력 단자를 장비 했습니다. 입력은 RCA 포노잔크가 9 계통(CT , TUNER , LINE x3 , 레코더 x2 , 그리고 옵션의 아날로그·디스크 x2계통), 거기에 밸런스 입력이 CD 및 라인의 합계 2 계통과 풍부합니다. 이러한 입력 상태는 패널면에 문자로 디스플레이 됩니다.출력은 RCA 포노잔크, 밸런스 모두 2 계통, 레코더 2 계통의 합계 6 계통을 갖추고 있습니다.

8. 음질 중시의 전용 헤드 폰·앰프 회로를 내장
헤드 폰에서의 감상도 리스닝의 중요한 팩터입니다. 본기에서는, 파워 트랜지스터를 종단에 채용한 본격적인 헤드 폰 전용의 앰프를 마련해 음질에 배려했습니다. 메인 볼륨으로 헤드 폰 출력을 가변할 수가 있습니다.

9. 외부 전치 증폭기와의 변환이 생기는 「EXT PRE」기능
접속 케이블을 바꾸는 일 없이, OUTPUTS 스윗치로 「EXT PRE」포지션으로 전환해, 다른 전치 증폭기를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안방극장등의 경우, 외부 프로셋타의 프런트 L, R의 출력을 접속해 두면, 본기를 패스해 직접 파워업에 입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0. 다채로운 기능
2대의 레코더를 접속해, 녹음·재생 및 모니터가 생기도록(듯이) 「모니터·스윗치」 및 각각의 카피를 할 수 있는 「카피·스윗치」를 장비 하고 있습니다. 또, 소음량시의 볼륨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때문에, 저음·고음의 볼륨을 늘리는 「콘펜세이타·스윗치」를 마련했습니다. 게다가 음질을 열화 시키지 않고 유해한 초저역 노이즈를 컷 하는, 본격적인 -18dB/octave(10Hz) 서브 소닉·필터를 마련했습니다.아날로그·디스크 재생시에는 유효한 기능입니다.

11. 중후한 감나무 마무리의 우드 케이스
정면 패널은 아큐페즈의 전통인 후수알루미늄에 골드조헤어라인을 베풀어, 본체를 중후한 감나무·우드 케이스에 수납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 리스닝림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웁니다.

Accuphase C-2800 제픔 스팩
●주파수 특성 BALANCED/UNBALANCED INPUT :3~200,000Hz +0/-3.0dB
:20~20,000Hz +0/-0.2dB
●전고조파 폐해율 0.005%(모든 입력 단자에서)
●입력 감도·BALANCED/UNBALANCED:정격 출력시 252mV:0.5V출력시 63mV
  입력 impedance BALANCED/UNBALANCED:40kΩ/20kΩ
●정격 출력·출력 impedance BALANCED/UNBALANCED OUTPUT :2V :50Ω
●S/N·입력 환산 잡음 입력 단자:BALANCED/UNBALANCED 정격 출력시 S/N:111dB(입력 쇼트/A-보정) 입력 환산 잡음  :-123dB(입력 쇼트/A-보정)
EIA S/N  :110dB
●최대 출력 레벨 BALANCED/UNBALANCED OUTPUT:7.0V
●LINE 최대 입력 전압 BALANCED/UNBALANCED INPUT:6.0V
●최소 부하 impedance BALANCED/UNBALANCED OUTPUT :600Ω REC :10kΩ
●게인(게인 스윗치:18 dB시) BALANCED/UNBALANCED INPUT->BALANCED/UNBALANCED OUTPUT  :18dB
UNBALANCED INPUT → REC OUTPUT  :0dB
●콘펜세이타 1:+3dB(100Hz) , 2:+8dB(100Hz) +6dB(20kHz)
●서브 소닉 필터 10Hz:-18dB/octave ●앗테네이타 -20dB
●전원 AC220V ●소비 전력 48W
●최대 외형 치수 폭 477 mm×높이 156 mm×안길이 412 mm ●질량 21.2k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37
어제
1,354
최대
19,236
전체
11,850,651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