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이카 판타지아 CA-8800MV 앰프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에로이카 판타지아 CA-8800MV 앰프

작성일 21-02-18 13:53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6.♡.247.165) 조회 820회 댓글 0건

본문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입금: 옥션, 네이버 쇼핑 같은 곳에도 올라가 있어 언제 누가 결제할 지 모릅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하시고 바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달리 약속이 없는 한, 입금 전에 먼저 결제되면 온라인 쇼핑에 우선권을 줄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4. 중고 사기 주의

- 저와 처음 거래하시는 분은 이전 판매이력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아이디로 동일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택배 기사가 스캔을 해야 택배사 시스템에 등록이 되기때문입니다.

7. 방문 전 예약 필수. 오디오 청음은 사전에 기종을 결정 후 방문.

.

남양.주/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제품 소개.

- 천일사에서 태광으로 넘어가며 에로이카란 브랜드가 생겼고 이 모델은 당시 초창기 제품이었을 겁니다. 원래는 앰프, 튜너, 데크, 타이머, 그리고 턴테이블 구성입니다.

- 따라서 1980년대 초중반 생산품으로 보시면 되고 그만큼 외관상 세월의 흔적을 고스런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외관 민감하신 분은 더 보지 마시고 패스.

- 기능상으로 하자는 전혀 없습니다. 참고로 외부 기기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볼륨을 올리면 화이트 노이즈가 있습니다. 고장이 아니라 원래 그래유. 소스기 연결하면 잡음 없습니다.

- 이 기기가 각별한 이유를 퍼포먼스에서 찾으면 안됩니다. 그런 질문하시는 분은 1980년대 각 그랜져랑 2021년 최신형 그랜져 중 어느게 낫냐고 물어보는 것과 마찬가지. 이런 빈티지 제품은 다른 면에서 특별함을 찾는 거야요?

1) 독특한 디자인. 요즘 이런 페이스를 채택하는 곳은 없죠. 더더구나 무겁기만 한 철제 케이스. 사이즈는 너비 26, 깊이 27, 높이 7 cm 정도지만 체구에 비해 무게감이 있습니다. 모두가 신제품인 가운데 이런 게 있다면 언밸런스하겠지요? 눈에 튀어 보이고. 그게 바로 외관이 주는 특별함입니다.

2) 턴테이블을 바로 직결할 수 있는 포노단이 있습니다. 요즘 제품은 어지간히 고급이 아니면 없습니다. 그러나 근래 생산된 턴테이블은 자체 포노앰프를 내장하고 있어 이 앰프에선 억스나 튜너로 연결하셔야 합니다. 빈티지 턴을 연결하면 꽤 괜찮은 음을 내줍니다.

3) 풍부한 소스단. 포노, 튜너, 억스, 테이프 등 총 4구의 외부기기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스피커는 1조만 연결 가능.

4) 출력은 30와트 정도지만 실효 출력은 20와트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에로이카 제품군의 소리 성향은 쏘지 않는, 중성적인 부드러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산으로 치자면 소니 쪽에 가까울 겁니다. 천일사/태광 역시 설계도는 외산 카피겠지만 그나마 국내 순수 혈통을 지켜냈던 브랜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유사하지만 약간은 차별되는 다른 음색을 갖고 있습니다.

- 거창하게 썰을 풀었지만 큰 부담없이 40년 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생각하세요. 그리고 하자 없는 한, 반품 안됩니다. 글 좀 다 읽어보고 거래하자고요.

- 몇년 전만 해도 이런 앰프들 많았습니다. 요즘은 판매자도 구하기 어려우니 타임머신 타고 이야기하지 마세요?

.

​2. 배송

단독 안전 배송

.

3. 사후 서비스

-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혹은 교환, 수리 후 재인도.

.​

5. 가격

택배비 포함 70,000 원/도서지역은 3,000 원 추가.

.

감사합니다.

.

판매가격 : 7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7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0:06:32

안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