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이콘6 스피커와 데논 pma2000ae 팝니다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달리아이콘6 스피커와 데논 pma2000ae 팝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구본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75.♡.3.175) 댓글 0건 조회 1,796회 작성일 12-08-03 03:44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12-08-03 (4286 일)
최종접속일 : 2012-08-23 22:10:51

달리 아이콘6 스피커 판매하려고 다시 올려봅니다.

오늘 구입하신다느 분이 갑자기 마음이 변심하셔서 싸이트마다 구매완료

까지 다 올려놨는데 그래서 가격을 장터 최저가인 70만으로 재인하하고 사진에 보이

시는 성민 건축음향 방진매트 SM230G(시중가 10만원)도 같이 드릴께요.

사진이 별루라 그렇지 실제로보면 깨끗합니다.

예약해놓고 안사사니다고 하는건 첨이라.....

좋은분이 구매하셨음하네요

택배는 안되구요. 직거래입니다.

그리고 데논 PMA2000AE 인티앰프도 700000만원에 팝니다.

윗옆 상판에 아무런 기스도 없지만 앞쪽밑에 조그만한 끍힘은 있는데 자세히 보지않

음 띠 많이 않납니다. 비교적 깨끗한편입니다.

리모콘은 랩에 싸놔서 깨끗한편입니다.

네고는 사양합니다.

미리어드Z142를 구입해서 데논 파는겁니다

연락처는 인천 연수동 010-9426-1480입니다


달리 아이콘6은 첫구매자이고 신품으로 구입하여 메뉴얼및 스파이크 부속품 일체 다

있고 오래쓸생각 으로 박스는 버려서 없습니다. 구입연도는 3년 정도 되었습니다.

상판이나 옆면 흠집은 찾아볼려해도 특별히 없는것 같고 눌리거나 찍힌곳 없습니다.

그릴도 헤지거나 그러진 않고 약간의 먼지는 있습니다

그릴을 벗겼더니 스피커에 먼지는 좀 많은데 음질이랑은 상관없을것 같고.. 상급기

로 갈려고 내는것이니 제품에는 전혀 하자나 이상 없습니다.

달리가 인기는 없네요.

달리는 해상력이 좋고 부드럽고 중고음이 괜찮은편이예요.





달리의 역사

달라의 역사는 는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위해 하나의 제품에 온 정열을 지녔던 한 사람에 의해 시작되었다. 즉, 피터 링도르프(Peter Lyngdorf) 가 1983년에 덴마크 오디오파일 라우드스피커 인더스트리(Danish Audiophile Loudspeaker Industry DALI)를 설립했을 때부터 달리의 모험은 시작되었다. 달리 뒤에 감쳐진 아이디어는 ‘오직 타협하지 않은 소리를 전달하는 것’으로 굉장히 단순하다. 덴마크의 수많은 고객들과 하이파이 클럽들의 요구와 최신의 라우드스피커를 바라는 오디오파일들의 끊임없는 요구. 피터는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그의 미션으로 받아들였다.

이미 거대한 제조사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시장으로 진입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열정과 헌신을 필요로 하는데, 피터와 그의 동료들은 이미 그 두 가지 요건을 충분히 가지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막강한 경쟁자들보다 더 중요한 강점을 지니고 있었는데, 그것은 음향과 기술에 있어서 완벽한 지식을 지니고 있음으로 해서, 진실되고 심오한 소리에 대한 열정을 공유할 수가 있었다는 사실이었다. 피터 링도르프는 조그마한 곳에서 달리를 시작했지만, 장기 할부로 구입한 가장 최신의 장비를 갖추었고, 그의 철학은 명확했다. 결코 타협하지 않는 소리를 만들어내는, 기술적으로 가능한 최대한 실제에 가까운 소리를, 최소한의 착색을 지닌 소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라우드 스피커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것. 이것이달리의 철학이었다.
 

1986년 달리의 신사옥의 첫 부분이Nager에 준공되었다: 43,000 평방 피트에 달하는 생산 설비와 유럽에서는 누구도 흉내내지 못한 사운드 실험실.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방식과는 다르게, 달리 스피커는 보통 이루어지는 조립 라인별 접근 대신 두 사람이 한 팀으로 각각의 스피커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 지는 방식을 채택했다. 그 결과, 각각의 스피커는 기계적인 검사와 마감 테스트를 완벽히 거쳐, 제조를 책임진 사람의 서명과 더불어 완벽한 테스트를 커쳐 완성될 수 있었다. 업계에서 퀄리티-컨트롤 계획을 추진하고 있을 때, 달리는 이미 한발 앞서 QC를 시행하고 있었고, 이를 토대로 완벽한 제품 퀄리티를 얻게 됨과 동시에, 이러한 생산 방법은 또한 오늘날 달리의 특징이 되어, 모든 직원들이 달리의 발전에 아주 핵심적이고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었다. 이 유일하고 독특한 접근이 세계에서 최고의 스피커를 만들겠다는 피터 링도르프의 꿈을 가능하게 해준 명백한 이유임에 틀림없다. 이러한 달리의 정신은 지금도 여전히 지속되고 있으며, 이는 비단 한 사람에게 국한되는 것이 아닌, 60명 이상이 되는 달리의 모든 직원들에게 적용되고 있다.


수년간에 걸친 개발과 실험 뒤, 1996년에 드디어 달리는 획기적인 제품 개발에 성공하게 되었다. 이는 단지 달리 만을 위한 것이 아닌, 전 세계 하이파이를 위해서도 최고의 수확이었다: 최고의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지닌 달리 메가라인(Megaline) 이 그것이다. 출시 후 메가라인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스피커로 인정 받아오고 있으며, 메가라인은 바닥에서 천정에까지 이르는 라인 소스로, 6개의 하이-프리퀀시 리본과 24개의 주문 제작된 6.5” 우퍼/미드레인지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시 이 모든 유닛들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인클로져에 장착되어 있다. 인클로져 외부에는 또한 액티브 클래스 A 크로스오버 네트워크가 장착되어져 있으며, 이 모든 부품들이 모여 어느 누구도 만들지 못했던 완벽한 시스템을 이루고 있는 것이다. 달리 메가라인은 경계지역에서의 반향이나 정재파를 완벽히 제거 시킴으로써, 마치 실제 장소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완벽하고 멋진 탁월한 음악을 만들어 준다.
 



[하이브리드 트위터 모듈]
DALI의 독점적인 IKON? 고역 모듈은 고급 Euphonia와 Heilcon 시리즈의 직접적인 후손이다.
사이즈가 크기는 하지만, 경량의 소프트 돔 형태의 트위터는 뛰어난 다이나믹 헤드룸(머리와 천정사이의 공간) 기능을 갖추고 있다. 17x45 mm의 평탄한 리본 트위터와 함께 완벽한 시너지 효과속에서, 고전력 처리, 넓은 수평적 확산과 가청 주파수 대역을 훨씬 능가하면서도 섬세한 묘사표현이 뛰어난 고역 재생을 전달해주어, 천상에서 만들어진 매칭된 듯한 모듈이다.


[드라이버]
모든 DALI 드라이버처럼 맞춤 주문 제작된, low-loss IKON? 드라이버에는 견고한 die-cast 일루미늄 비스켓에 본드와 볼트로 붙여진 고도로 포커싱이 된 자장과 함께 거대한 듀얼 매그넛(dual-magnet)모터가 적용되었다. 드릴로 뚫고 모서리를 깎아낸 폴 피스(pole piece)는 더스트 캡 아래로 공기의 순환이 잘 이뤄지도록 하며, 장타 보이스 코일의 최적화된 냉각을 보장한다. 단단하면서도 가벼운 종이와 나무(paper/wood)로 합성된 파이버 콘은 특별히 개발 제작된 low-loss 서스펜션 덕분에, 훌륭한 구조적 댐핑과 방해받지 않고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캐비닛]
최소의 왜곡을 보정하기 위해, MDF(Medium Density Fiberboard) 두 겹이 진동 및 공명을 방산 시키는 두꺼운 접착제로 접착되어 있다. 7개의 나사못 부착 지점 주위의 표면을 최대화 시키고 자유로운 공기흐름을 위해서 다른 것은 깎아내며, 우퍼/개스킷과 사이에는 공기가 들어가지 않는 봉인이 되어 있다. 캐비닛 내부의 브레이싱은 자연스러운 공기흐름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공명을 낮추고 견고한 캐비닛을 추가적으로 더 단단하게 해주기 위해 조심스럽게 튜닝되었다.

[크로스오버]
짧은 신호 경로가 더 나은 신호 경로이다. 결과적으로, DALI에서는 전야 횡단의 하드웨어화된 크로스 오버를 터미널에 직접적으로 박아 넣어, 터미널에서 크로스오버로 가는 잠재적인 신호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나무 재질의 파이버 보드는 기기적으로 전달되는 진동을 흡수하고, bi-plane 설계 방식은 유도체 분리를 최대화 시키고, 꼼꼼하게 선택된 크로스오버 컴포넌트 간의 전자기 간섭을 최소화 시킨다.


[터미널]
DALI의 IKON? 터미널에는 단단한, 금 도금의 바이-와이어링 터미널이 적용되어 있고, 모노-와이어링을 위한 견고한 전력브리지 핀(power bridge)이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에서는 편리하게 손으로 단단히 조일 수 있도록 하는 단자처리가 안된 케이블 마감 뿐 아니라. 바나나 플러그와 스페이드도 적용이 가능하다.




제/품/사/양
형식 3.5웨이 베이스 리플렉스형
재생 주파수 대역 37-30khz

드라이버 6.5 인치 미드베이스 2,17 x 45mm,28mm 돔 트위터

크로스오버 800/3,200/14,000hz
임피던스 8옴
음압 91.5dB
사이즈(W,H,D) 188 X 1000 X 332 mm
무게 18.6 k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06
어제
1,613
최대
19,236
전체
11,846,191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