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 - 클래식/페루치오 탈리아비니, 오페라 리사이틀 > 음반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반장터

판매중 엘피 - 클래식/페루치오 탈리아비니, 오페라 리사이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247.165)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1-06-05 17:49

본문

판매가격 : 20,000원 카드불가
전화번호 : 010-8341-3258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3765 일)
최종접속일 : 2021-06-21 11:44:45

안녕하세요?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입금: 구매 결정하시면 가능한 즉시 입금 요망. 예약 X (단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 3,500원

4. 중고 사기 주의: 판매자의 이전 판매이력 확인 필수

5. 배송: 별도 명기하지 않는 한 대한통운/단 우체국은 거리상 불가. (공휴일 확인 필수)

6. 해외 배송 제품의 경우, 개인통관부호 제출은 필수.

.

남양.주/01o-8341-3258​

.

1. 제품 소개.

.

엘피 상태 구분

-------------------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긁힘이 거의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NM - 로 표기함.

EX (Excelen): Hair line (머리카락/외쿡인 머리카락은 얇아요.) 수준의 긁힘은 있지만 깨끗하고 재생에 문제가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G (Good): 다수의 긁힘이 있으나 재생에는 지장이 없는 정도. 정도에 따라 VG ++, VG +, VG -로 표기함.

P (Poor):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튐이 발생할 수 있거나 전시용으로만 쓸 수 있는 상태.

.

자켓 상태 구분

-------------------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깨끗하고 모서리도 제 형태를 유지하는 정도. 조금 더 나쁜 경우에는 VG-로도 포기함.

EX (Excelen): 눈에 띌만한 훼손은 없지만 모서리 닳음이 있거나 오염이나 구김이 있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G (Good): 모서리 닳음, 구겨짐, 오염은 있지만 봐줄만한 상태.

P (Poor): 상기 기준 아래이면서 테이핑이나 접착 흔적이 보이는 상태.

.

1. 엘피 소개

- 페루치오 탈리아비니(Ferruccio Tagliavini, 1913년 8월 14일 ~ 1995년 1월 28일)는 테너 가수이며, 전후를 대표하는 리리코 레제로 테너이다. 목소리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경묘한 가창과 정서가 풍부한 표현이 절찬되고 있다. 이탈리아의 레지오 에밀리아에서 태어나 처음에는 건축가가 되려고 하였으나 목소리의 아름다움을 인정받아 1938년에 피렌체의 벨 칸토 콩쿠르에 나가 제1위를 차지한 뒤부터 가수가 되기로 결심하였다. 1939년에 피렌체에서 <보엠>의 로돌포 역을 맡아 데뷔, 그 후 메트로폴리탄가극장, 라스칼라극장을 비롯하여 세계 각지에서 명성을 떨쳤다.

- 이탈리아 Cetra 녹음본을 1964년 일본 라이센스로 발매하였으나 이외 여타 국가에서 발매된 흔적은 없습니다. 즉 오리지날로 생각됩니다만.

- 앨범 상태: NM 급. 헤어라인 수준의 긁힘이 짧게 몇개 보입니다. 사실상 민트급으로 보셔도 됩니다. 겉비닐은 없지만 속비닐은 있습니다.

- 케이스 상태: NM 급. 귀퉁이 미미한 닳음 있스니다.

.

2. 배송

대한통운 책임 배송/타 택배사는 거리때문에 불가.

.

2.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하며 실제 플레이 테스트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척도 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 드리니 플레이 전에 먼지 정도는 닦으셔야 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수준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작은 차이 정돈 눈 감고 넘어갈 아량이 있는 분과 거래하고 싶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플레이 불가능할 정도는 아예 판매하지 않으며 간혹 구매자께 서비스로 드리고 있습니다. 적용 기준은 글 첫머리에 제시하였으며 국제 음반가 ( Discogs.com) 및 이베이를 참조하되, 배송비는 고려하지 않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

3. 가격​​​

택배비 포함 20,000원/도서지역은 3,000 원 추가

.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22
어제
1,443
최대
4,051
전체
8,580,774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