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엔카 카세트 테이프 65개 일괄 > 음반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반장터

판매완료 일본 엔카 카세트 테이프 65개 일괄

작성일 20-10-01 15:09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61.♡.226.173) 조회 668회 댓글 0건

본문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입금: 옥션, 네이버 쇼핑 같은 곳에도 올라가 있어 언제 누가 결제할 지 모릅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하시고 바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달리 약속이 없는 한, 입금 전에 먼저 결제되면 온라인 쇼핑에 우선권을 줄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4. 중고 사기 주의

- 저와 처음 거래하시는 분은 이전 판매이력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아이디로 동일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택배 기사가 스캔을 해야 택배사 시스템에 등록이 되기때문입니다.

** 한가위 배송 안내: 9월 28일 (월요일)까지만 하고 배송은 9월 29일 (화요일) 까지 합니다. 따라서 월요일 배송시작하는 물품은 화요일 배송이 될 수도 있고 추석 이후로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전부 입니다.

.

남양.주/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먼저 양해부터 구하겠습니다. 올리는 물품의 양이 많다 보니 가게를 직접 방문하면 구경도 하시면서 쇼핑이 가능한 것으로 오해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물건이 많은 건 사실이지만 전부 꺼내서 전시할 형편이 되지 못합니다. 오디오는 더더욱 심각한 상황입니다. 고작해야 소리 테스트 정도? 하여 유튜브에도 영상을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욱이 연락없이 방문하셨다가 헛걸음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반드시 하루 전 연락하시고 시간 정하셔야 합니다.

1. 소개

- 총 65개의 일본 엔카 개별 카세트입니다. 다음 사항 미리 고지하나 반드시 읽어보셔야 합니다.

1) 일본어를 모릅니다. 따라서 민요도 있을 수 있습니다.

2) 육안으로 확인한 바로는 겉지가 없는 것이 1개, 중복이 1종류입니다.

3) 오래된 테이프는 반드시 전후 감기를 어느 정도 해준 후,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 단독/안전 배송

​.

2. 사후 서비스 및 반품

- 해당 없음

- 인도 당시 운송 중 파손은 환불.

.

3. 가격

택배비 포함 13만 원

.

.

별 볼일 없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별 볼일 많은 카페 ㅋ

.

https://cafe.naver.com/lonelygarden

http://cafe.daum.net/lonelygarden

.

판매가격 : 13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5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7:52:07

안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